# paris exhibition 2019-2020 collection

# paris exhibition 2019-2020 collection

PARIS EXHIBITION 2019-2020 COLLECTION

19년 6월20 ~ 25일까지 디아프바인의 2019-2020컬렉션의 전시회가 패션위크 기간 파리의 마레지구에 위치한 쇼룸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새로운 도전을 위하여 12시간 비행후 파리에 도착하였습니다.

전시회 1주일전에 미리 도착해서 준비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전시회 전날 38도의 폭염속에서 쇼룸 디스플레이 교체 작업이 이루어 졌습니다.
EMS로 보낸 여러 박스중에서 중요한 무톤자켓 6피스가 들어있는 EMS 1박스가 프랑스에서 분실이 되어 무톤자켓이 없는 상태로 전시회를 진행하게 되어서 아쉬움이 남는 부분입니다.  

전시회 당일 . 가장먼저 쇼룸을 찾아주신 분, 2010년 버젼 죠니라이더스 자켓을 입고 쇼룸을 찾아주신 프랑스유학생분+herwan
베이징에서 오신 weng, 파리의 패션pr kounimsuh
yoyo & coco
emmanuel, 뉴욕에서 온 siki
네덜랜드 암스테르담에서 방문한 guilaume
danima art
바쁜 유럽출장 일정속에 쇼룸에 들려주신 코리안크루 한대표님, 이스트로그 팀
프랑스 남부에서 디아프바인을 찾아주신 바이어 zack
사진에 다 담지 못한 방문해 주셨던 많은분들께 감사드리며, 여러모로 부족했던 전시회를 통해 많은 공부를 했습니다.
전시회를 마친후 7월 첫주에는 다행히 폭염이 좀 가라앉았고, 파리의 한 오래된 역근처에서 이른 아침부터 룩북슛팅이 진행 되었습니다.
여러모로 부족한 상황에서 진행된 촬영이지만, 파리 스텝들과의 첫 작업물이 잘 나오길 기다리고 있습니다.
일이 끝나고 나면 늘 깊은 생각의 시간을 갖습니다. 왜 더 잘하지 못했을까 자책도 해보지만, 더 좋아질 다음을 위한 양분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내년 2020년 1월의 패션위크를 다시 기약해 봅니다.
No Comments

Sorry, the comment form is closed at this ti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