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ALDES 퍼스너

# WALDES 퍼스너

해당 글은  2012년 10월 13일 디아프바인 블로그에 기재된 내용입니다.

12년10월12일 늦은 저녁입니다.

포스팅자료는 전에 준비해두고 늦장 부리다가 오늘 이거저거 또 몇개 올려봅니다. 이번 포스팅은 WALDES 사에서 C-ZIPPER 라고 명칭한 클래식 지퍼라인의 제품입니다.
현존하는 세상의 모든 지퍼중 가장 터프한 제품이라고 단언합니다.날카로운 매발톱이 맞물려 들어가는것 처럼 ‘척척’ 소리를 내면서 움직이는 제품입니다.

날카로운 발톱이 보이시나요?최초에 발명된 타입의 지퍼를 부활시킨 제품입니다. 비슷한 느낌으로 일본 YKK사에서 EARLYDAYS 라는 라인을, 2010년도 부턴가 전개했는데,아직 그다지 상용화 되지는 않은걸로 알고 있습니다.

날카로운 발톱의 뒷면입니다.13SS 시즌 레더백 등에 한번 사용해볼까 검토중이기도 합니다.

#about WALDES 

2009년 fw 시즌부터 디아프바인이 국내 디스트리뷰터 (총판매) 겸, 사용하고 있는 퍼스너 브랜드로서 일본에서 1953년 창업된 ASAHI fastener 가 1940년대의 USA ZIPPER 를 제법, 규격, 소재를 철저히 검증해서 현대의 기술과 패션성을 접목해  복원시키는 유일무이한 하이퀄리티 지퍼 브랜드입니다.

No Comments

Sorry, the comment form is closed at this ti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