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ELVEDGE DENIM~ 12FW

# SELVEDGE DENIM~ 12FW


해당 글은  2012년 09월 05일 디아프바인 블로그에 기재된 내용입니다.


12년 9월5일 오후입니다.

9월1일부터 시작된 디아프바인의 12FW 딜리버리는 겨울을 향해 달리고 있는데 날씨는 아직 덥네요,

빨리 찬바람이 불었으면 하는 오후 입니다.

이번 시즌에는 4컬러의 셀비지 데님이 발매됩니다.

예정대로라면 9월초순 딜리버리가 시작되었어야 했는데, 원하는 만큼의 봉제퀄리티가 이루어지지 않아서 수정을 거듭하다가

10월초순으로 딜리버리가 변경되었으니 참고해주세요.

셀 수 없이 많은 원단중에 선별의 선별을 거쳐서 최종적으로 선정된 4컬러입니다.

14.5 온스의 GREEN CAST INDIGO 컬러입니다. 사진 제일 위부터, 아래로보시면, 입으면서 생기는 에이징을 테스트하려고

원단을 조금씩 잘라 만들어서 REGULAR 생지상태부터, ONE WASH, STONE BIO,  BIO FADE 워싱기법으로

단계별로 하드한 가공을해서 물빠짐 콘트라스트를 확인해본 체크 스와치입니다.

인디고블루에 그린톤이 살짝올라가 있는 묘한 매력의 원단인데요,

가장 아래사진에서는 그린톤이 전부 빠지고 순수한 인디고 컬러만 남은 모습이보입니다.

그 옛날 전영록형님 청바지 처럼, 이런 상태가 되려면 정말 셀 수 없이 많은 시간동안,

“이건 나의 피부의 일부다” 라고 생각하고 입어야 가능해질 컬러입니다.

다음 원단은 지난 6월28일 포스팅에서 언급한 2007 FW 시즌에 MUTANT GENE 시즌에 발매되었던, 그 뮤턴트진에 사용된 원단인데,

이번시즌 5년만에 다시 수입되어 새롭게 선보여 집니다.

당시에는 13.5온스 였는데 지금은 14온스로 바뀌었습니다. 거의 진곤색에 가까운 컬러이며, 우측은 역시 에이징 테스트한 느낌입니다.

당시 너무 좋아서 저도, 저희 스탭들도 아주 오래 유니폼처럼 입고다녔던 기억이 생생한 원단입니다.

다음은 (ZIMBABWE) 짐바브웨 코튼 블랙, 인디고 2컬러 입니다.

짐바브웨 코튼은 아프리카 대자연속에서 자라난 어플랜드품종 중에서도 세계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코튼입니다.

보슬보슬한 기모느낌의 실이 보이는데, 원단상태에서 유즈드한 느낌을 더 주고자 한번더 워싱을 한상태입니다.

사진으로는 인디고 ,블랙이 잘 구분안되는데 실제론 구분이 됩니다.

샘플로 만든 테스트 제품, 이런 느낌의 원단입니다.

딜리버리 까지 남은 1달. 정성껏 잘 만들어서  자신있게 제안해 드리겠습니다.


디아바인의 SELVEDGE 검색시에 나오는 상품들입니다.
클릭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Tags:
,
No Comments

Sorry, the comment form is closed at this time.